- 학과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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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2025-2학기 졸업논문 일정 안내
2025-2학기 졸업논문 일정 안내 1.예비졸업대상자,수료생은 졸업 조건을 잘 확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(변경 불가) 2.기한을 꼭 엄수해 일정에 차질 없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 3.졸업은 학생 본인의 책임입니다.반드시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 가.졸업조건 *졸업요건요약 [~2019학번까지] :졸업논문,어학성적+구술시험 중 택1 +채집2회 이상 참여 [2020학번부터~] :졸업논문,어학성적,상담3가지 요건 모두 충족 [2023학번부터~] :외국어강의21학점이상 이수 *졸업요건 세부사항 [~2019학번까지] ■졸업논문 ■TOEIC 850점 이상/ TEPS 700점 이상(NEW TEPS 386점) +구술면접(일반 생물학수준의 면담시험) ■채집2회 이상 참여 -채집 참여는 특강,학술제 등 학과 행사 참여로 대체 가능함(행사1회 당 채집1회로 대체) -채집 대상자는 제1전공자, 전공심화자로 편입생,전과생이 모두 포함됨,단 제2전공자의 경우는 제외 [2020학번부터] [졸업논문,어학성적,상담3가지 요건 모두 충족] ■졸업논문 ■어학성적TOEIC 600점 이상 [텝스(TEPS) 485점/토플(TOEFL) 69점/토익스피킹(TOEIC Speaking) 110점/ 텝스스피킹(TEPS Speaking) 42점/오픽(OPIC) IM1 /뉴텝스(NEW TEPS) 260점] ■상담3학년, 4학년 기간 동안 총4회 이상 상담진행(의생명과학과 전임교수 상담만 해당) 상담횟수는AI코디에서 확인가능 [2022학번부터]외국어강의 이수 *자세한 사항은 가톨릭대학교 홈페이지 외국어강의 의무이수요건 참고 ※제2전공자 [~2019학번까지] 1)졸업 논문 2) TOEIC 850점 또는TEPS 700점(New TEPS 386점) +구술면접(일반생물학 내용 기준) 위의 두 가지 요건 중1가지 충족(채집은 해당 안 됨) [2020학번부터] ***졸업논문/구술면접,어학성적,상담3가지 요건 모두 충족*** ■졸업논문 또는 구술면접(일반생물학 내용 기준)택1 ■어학성적TOEIC 600점 이상 [텝스(TEPS) 485점/토플(TOEFL) 69점/토익스피킹(TOEIC Speaking) 110점/ 텝스스피킹(TEPS Speaking) 42점/오픽(OPIC) IM1 /뉴텝스(NEW TEPS) 260점] ■상담3학년, 4학년 기간 동안 총4회 이상 상담진행(의생명과학과 전임교수 상담만 해당) 상담횟수는AI코디에서 확인가능 나.세부일정 순서 제출서류 일정 장소 1 졸업논문 / 구술면접 신청 10월 13일(월)~ 10월 16일(목) 전공사무실(D206) 2 졸업 구술면접일자 11월 둘째주(11/3~11/7)예정 대상자들에게 개별안내 3 졸업논문,어학성적 최종제출 12월5일(금)17시까지 전공사무실(D206) 4 최종 졸업사정 결과확인 트리니티 졸업 성적 확인 ※ 2025 전기(2026년 봄) 졸업을 희망하는 의생명과학과 1전공, 2전공 학생은 반드시 졸업논문/구술면접 신청서를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* 신청서는 학과 사무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. * 방문 신청 불가 시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.
2025.09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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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2학기 산업인력양성프로그램 강연일자 및 주제
2025.08.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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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가대톡(PUSH) 서비스 종료 및 카카오채널 전환 안내
2025.08.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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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필독)2025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 시행 안내
2025.08.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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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학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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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 1. 신청 및 사용기간 ▶ 신청 기간: 9월 17일(수) ~ 9월 30일(화) ▶ 사용 기간: 신청 승인일 ~ 12월 31일(수) ★ 사용 기간 이후 수거하지 않은 물품은 일괄 폐기 ★ 2. 신청 대상 ▶ 2025년도 2학기 재학생 3. 신청 방법 1) 오픈채팅방 입장 및 구글폼 작성 ▶ 플러스친구 추가 오픈채팅방 입장(링크클릭) : http://pf.kakao.com/_WxcpDn ★학생지원팀 플러스친구 추가 후 채팅창의 하단 채널메뉴-사물함신청 선택★ - 모든 공지 및 문의는 오픈채팅방에서 진행 ▶ 사물함 신청 구글폼 작성 - 사물함 신청 구글폼 링크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확인 가능 - 신청 전 사용 기간, 절차, 유의사항 필수 확인 2) 제출 및 배정 ▶ 구글폼 제출 순서대로 선착순 배정 ※ 특별한 사유(시설 결함, 안전 문제 등)가 없는 경우, 배정된 사물함 변경 불가 ▶ 배정 결과와 사용 절차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개별 안내 3) 사용 확정 ▶ 배정된 사물함 사진을 오픈채팅방에 제출 ▶ 관리자 승인 시 최종 확정 ※공지사항 하단의 [별첨] 사물함 매뉴얼 및 위치 참고 4. 유의사항 ▶ 사물함은 개인 물품 보관용(1인 1칸)으로만 사용 ▶ 음식물, 위험물, 불법 물품 보관 금지 ▶ 분실·도난·훼손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 ▶ 모든 공지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제공되며, 확인 의무는 사용자에게 있음 ◎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 학생에 대한 안내 ▶ 원활한 사물함 운영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무단 사용 사물함은 불시 점검 후, 사전 통보 없이 폐기 예정 ▶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,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. ◎ 관련문의 : 학생지원팀(02-2164-4488, 4123)
2025.09.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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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취·창업지원팀] 면접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
2025.09.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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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생지원팀] 2025학년도 2학기 가족장학금 신청(-9/22, 17시까지)
2025.09.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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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생지원팀] 국제학생증 ISIC 발급비 지원행사 안내
2025.09.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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