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생명과학과

처음으로 트리니티
사이버 캠퍼스 가톨릭대학교 English Chinese

취업 및 진학정보 자료실 HOME > 전공소식 > 취업 및 진학정보 자료실

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!

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목록 다음글 이전글
게시글 내용
젠셀메이드 DNA팀 채용 정보
2021/03/10

2019 5월 면역증진 항암용해허피스바이러스(oncolytic HSV-1) 신약개발을 목표로 한국원자력의학원 실험실에서 젠셀메드라는 벤처기업을 창업하였습니다. 허피스(herpes simplex virus)바이러스 고유의 트로피즘를 없애고 암세포 특이적으로 발현하는 암항원에 결합시켜 암세포만 retargeting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항암허피스바이러스(oHSV-1)에 면역세포인  T세포를 활성화 해주는 사이토카인(IL-7, IL-12 )을 동시에 삽입하여 지속적으로 발현함으로써 T-세포를 유인하여 암세포를 살상하는 2차 항암면역치료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 올해 초에 시리즈A 투자(60)를 받아서 열심히 연구개발에 정진하고 있습니다.

 젠셀메드는 현재 연구원 10(박사5, 석사5)을 포함한 12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항암허피스바이러스(oHSV-1) 신약개발에 관심 있는 열정적이고 잠재력 있는 분들을 채용하고자 아래분야에서 연구원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.


 

  

<DNA >

담당업무

- 기본적인 분자세포생물학적 실험 ( Cloning, PCR, Mammalian Cell Culture, ELISA )

우대 사항

-  BAC cloning, Genome engineering 경험자

-석사년봉 : 3,500-5,000, 경력에 따라 다름

 

<바이러스팀>

담당업무

- 항암 바이러스 기능성/유효성의 분자세포생물학적 분석 및 평가

우대 사항

바이러스 대량 생산 및 정제 경험자

-석사년봉 : 3,500-5,000, 경력에 따라 다름

연락 : hck1607@gmail.com